베스트 웨스턴 리워드® 카드 또는 멤버십 번호를 베스트 웨스턴에 투숙 시 제공한 경우, 포인트 또는 항공 마일리지를 멤버십 어카운트에 적립하는 데 최대 7일이 소요됩니다.
출발 날짜 및 포인트 또는 항공사/파트너 리워드가 멤버십 어카운트에 미적립 후 7일 이상 경과한 경우, 계정에 로그인하여 누락된 포인트 또는 항공사/파트너 리워드 요청 양식을 작성하면 해당 숙박에 대한 크레딧 획득에 도움이 됩니다. 6개월 이상 지난 예약 건의 포인트 또는 항공사/파트너 보상을 검토할 수 없습니다.
베스트 웨스턴의 공식 홈페이지인 www.bestwestern.com 또는 당사의 전세계 예약 번호 중 하나를 통해 예약한 경우에만 회원의 계정에서 투숙 내역이 조회 가능합니다. 해당 숙박에 대한 크레딧을 받으려면 하기 양식을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예약 경로로 이루어진 경우, 작성된 양식 사본(회원 번호 포함)과 호텔 영수증 사본을 다음 주소로 우편 또는 팩스로 보내 주십시오. Best Western Rewards Points Desk
P.O. Box 42007 Phoenix, AZ 85080-2007 Fax: 623-780-6988
미국, 캐나다 및 카리브해 거주자는 베스트 웨스턴 리워드© 고객 서비스(800-237-8483)로 문의할 수 있습니다. 미국, 캐나다 또는 카리브해 이외의 지역에 거주하는 경우 글로벌 사무소 중 하나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