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Service Center

자주 하는 질문

베스트웨스턴 호텔 투숙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전세계 예약 사무소로 연락 주세요. 24시간 언제나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베스트웨스턴 리워즈 관련 문의사항은 베스트웨스턴 리워즈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Reservation Requirements / Questions

객실을 예약하려면 신용카드가 필요한가요?

, 온라인으로 베스트웨스턴 호텔을 예약하시려면 보증용 신용카드를 제시해주셔야 합니다. 호텔이 선결제 또는 보증금을 요구하지 않는 이상 호텔 체크인 전까지는 어떠한 결제도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선결제, 보증금, 취소 규정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객실 예약 시 제공됩니다.

호텔의 취소 규정에 위반하여 예약을 취소하신다면 투숙 전체 금액을 사전에 결제하지 않으신 한 1박에 대한 요금이 부가됩니다.
온라인을 통해 카드 번호를 제공하고 싶지 않으신 경우 고객님 해당 국가의 예약 사무소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베스트웨스턴 온라인 취소 규정은 무엇입니까?

베스트웨스턴의 취소 규정은 호텔에 따라 상이합니다. 각 호텔의 취소 규정을 사전에 확인하신 후 예약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호텔의 취소 규정에 위반하여 예약을 취소하신다면 사전에 투숙 금액을 모두 결제하지 않으신 한 1박에 대한 요금이 부가됩니다.
사전에 투숙 금액을 모두 결제하셨다면 취소 가능 기간 외에 객실을 변경하거나 취소하는 경우 투숙 금액 총액이 부가됩니다.
호텔 취소 규정과 관련하여 자세한 안내가 필요하시다면 해당 국가의 예약 사무소 또는 호텔로 직접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예약을 취소하는 것을 잊었다면 카드로 금액이 부가되나요?

, 부가됩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 호텔 취소 규정에 맞추어 사전에 예약을 취소해주시기 바랍니다.

결제 관련 문의사항이 있습니다.

결제는 각 호텔에서 이루어지기 때문에 호텔 측으로 직접 문의주신다면 원하는 해답을 찾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호텔 찾기를 통해 연락처를 조회하십시오.
호텔에 직접 연락하고 싶지 않으시다면 저희에게 고객님의 투숙 정보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호텔이 이메일 혹은 유선을 통해 고객님께 연락을 취할 수 있도록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Changing or Cancelling My Reservation

 

예약을 변경하거나 취소하고 싶습니다.

취소 가능 기간 내에 예약 변경 또는 취소를 희망하신다면 예약 확인하기 페이지를 이용하십시오.

온라인으로 예약 내역을 조회하고 싶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베스트웨스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객실을 예약하셨다면 [메인화면 > 예약 확인하기] 페이지를 통해 예약 내역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성함과 예약번호를 기입하시거나 베스트웨스턴 리워즈 회원으로 로그인 하십시오.

예약내역은 어떻게 변경/취소하나요?

베스트웨스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객실을 예약하셨다면 [메인화면 > 예약 확인하기] 페이지에서 예약 내역을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예약번호를 잊었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예약번호를 잊으셨다면 고객님 해당 국가의 예약 사무소 또는 예약하신 호텔에 연락하십시오. 홈페이지가 아닌 호텔을 통해 직접 예약하셨다면 호텔로 연락 주셔야 합니다.

호텔을 통해 직접 예약한 경우, 예약을 변경하거나 취소할 수 있나요?

호텔을 통해 직접 예약하신 경우에는 홈페이지를 통한 예약 변경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호텔로 직접 연락하셔야 합니다.

Hotel Information

 

각 베스트웨스턴 호텔 연락처는 어디서 찾을 수 있나요?

각 호텔의 주소 및 전화번호는 해당 호텔 페이지의 우측 상단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투숙과 관련하여 특별한 요구사항이 있을 경우 어떻게 요청해야 하나요?

홈페이지를 통해 객실을 예약하실 경우 추가 요청란에 기재해 주시면 됩니다.
엑스트라 베드, 아기 침대 및 흡연 선호 등 다양한 요청사항을 적어주실 수 있으며, 이는 체크인 시 호텔의 객실 상황에 따라 제공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요청사항이 있으실 경우에는 호텔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호텔에 장애인용 객실이 있는지에 대한 여부는 어디서 확인 가능한가요?

홈페이지의 각 베스트웨스턴 호텔 페이지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원하시는 정보가 기재되어 있지 않다면 호텔 또는 해당 국가의 예약 사무소로 연락 주십시오.

아동의 경우에는 투숙이 무료인가요?

북미의 경우, 12세 이하 아동은 투숙이 무료이며 일부 호텔은 18세 이하 고객에게 투숙을 무료로 제공하기도 합니다.
북미 이외 지역 호텔의 아동 투숙 규정은 모두 상이하기 때문에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각 호텔 페이지를 참조 바랍니다.

호텔에 물건을 두고 왔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분실물이 있으신 경우에는 호텔로 직접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한국어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