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s

Below, please find answers to some of the most frequently asked questions.  If you need further assistance, please contact our BEST WESTERN REWARDS® SERVICE CENTER.

About Best Western Rewards

베스트 웨스턴 리워즈 프로그램은 어떻게 가입할 수 있나요?

고객님께서 직접 홈페이지 방문하여 [메인화면 > 베스트웨스턴 리워즈 > 가입신청서]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베스트 웨스턴 리워즈 프로그램 가입비는 얼마인가요?

멤버십 가입비는 무료입니다.

사용자 개인정보 (주소, 전화번호, 이메일 등)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베스트웨스턴 고객센터 (02.701.5590)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계정은 어떻게 설정할 수 있나요?

회원가입 시 등록하신 이메일 주소로, 가입 당시 안내받은 아이디의 패스워드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내 포인트는 어디서 조회할 수 있나요?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메인화면 > 내 계정]에서 최근 숙박 기록 및 포인트/마일리지 적립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베스트 웨스턴 리워즈 포인트는 유효기간이 있나요?

베스트웨스턴 코리아 회원님들은 별도의 포인트 유효기간은 없습니다.
North America Club(북미, 중남미, 아시아, 남아프리카)을 통해 가입하신 회원님들의 리워즈 포인트는 소멸되지 않습니다. 위 국가에 해당하지 않는 회원님의 리워즈 포인트는 소멸될 수 있습니다.

베스트 웨스턴 리워즈 멤버쉽 카드를 재발급 받을 수 있나요?

베스트웨스턴 고객센터(02.701.5590)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 후 멤버쉽 카드 발급까지는 얼마의 기간이 소요되나요?

베스트웨스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시면 모바일 멤버십 카드를 쉽고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하셨을 경우 첫 객실 투숙 이용 후 우편으로 발송해드립니다.
회원번호는 가입 즉시 부여되며, 계정은 바로 활성화됩니다. 단, 호텔에서 직접 가입하셨을 경우 한달 이내로 우편으로 카드를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베스트 웨스턴 리워즈에 대해 더 알아보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홈페이지 [메인화면 > 베스트웨스턴 리워즈]에서 멤버십 등급 및 포인트 사용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과 함께 계정을 공유할 수 있나요?

베스트웨스턴 리워즈는 회원 본인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업 회원계정을 생성할 수 있나요?

Best Western Business Advantage 프로그램은 기업회원님들에게 보다 더 나은 혜택을 드리고자 만들어졌습니다.
Business Advantage 회원은 객실 10% 할인, 베스트웨스턴 리워즈 엘리트 등급부여 (대표직급 - 다이아몬드, 임원&사원급 - 골드), 10% 보너스 포인트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Best Western Business Advantage 으로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Earning Best Western Rewards

베스트 웨스턴 리워즈 포인트는 어떻게 적립하나요?

베스트웨스턴 리워즈 회원은 정규숙박에 한하여 세전 기준으로(일부 지역은 세후 객실료 기준) 미화 1달러 당 10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
베스트웨스턴 파트너 제휴사를 통해 상품을 구매할 경우 또한 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포인트 적립기준은 제휴사에 따라 상이합니다.)
*정규숙박 : 여행사(익스피디아아고다 등) 및 여행사 요금, 특별 할인가를 통한 예약을 제외한 투숙을 의미합니다.

포인트 및 마일리지를 적립받기 위해서는 사전에 객실을 예약해야 하나요?

포인트 적립을 위해 반드시 사전예약을 할 필요는 없습니다.
체크인 시 프런트 데스크 직원에게 회원 번호를 제시해주시면 체크아웃 후 3일 이내에 포인트/마일리지를 적립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예약해도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나요?

베스트웨스턴 공식 홈페이지로 통한 객실 예약만 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포인트/마일리지 적립을 위해 체크인 시 직원에게 회원번호를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베스트웨스턴 트래블 카드로 결제할 경우에도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나요?

정규숙박에 한하여 포인트/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합니다.
*정규숙박 : 여행사(익스피디아아고다 등) 및 여행사 요금, 특별 할인가를 통한 예약을 제외한 투숙을 의미합니다.

항공사 마일리지는 어떻게 적립하나요?

항공사 마일리지 적립을 원하시면 리워즈 적립 방식을 마일리지로 선택하신 후 항공사 회원번호를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적립 방식은 베스트웨스턴 홈페이지를 통해 언제든지 변경 가능합니다.

포인트와 마일리지 모두 한 번에 적립 받을 수 있나요?

가입 시 포인트 또는 마일리지 중 한가지 적립방식만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적립 방식은 홈페이지에서 언제든지 변경 가능합니다.

포인트 및 마일리지 적립은 얼마나 걸리나요?

포인트 및 마일리지 적립은 최대 7일, 항공사 마일리지 적립은 최대 2주가 소요됩니다. 포인트/마일리지 적립을 위해 체크인시 회원번호를 제시해 주십시오.
적립받지 못한 포인트/마일리지가 있을 경우, 아래 양식을 작성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미국 외 지역에서 투숙하셨을 경우 영수증 또는 호텔숙박기록을 함께 제출해 주십시오. 
**우편: [04146]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 109(롯데캐슬 프레지던트) 101동 1703호 팩스: 02.701.5585

최근 투숙시 적립받지 못한 포인트 및 마일리지는 어떻게 적립받을 수 있나요?

베스트웨스턴 호텔 투숙 시 회원 번호 및 카드를 제시하셨다면 포인트/마일리지 적립까지 7일이 소요됩니다. 체크아웃 후 7일 이후에도 포인트/마일리지가 적립되지 않은 경우, 로그인 후 미적립 포인트 요청 양식을 작성하여 보내주십시오. 신규회원의 경우 회원가입 이전 30일 이내 투숙 건에 대하여 적립할 수 있습니다.
*
유의사항: 6개월 이전 예약 건에 대해서는 적립할 수 없으며, 베스트웨스턴 공식 홈페이지 혹은 예약사무소를 통해 예약된 내용만 보관합니다.
 
다른 경로를 통해 예약하신 경우, 미적립 포인트 요청 양식을 작성 후 영수증 사본과 함께 아래 주소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Best Western Rewards
Points Desk
P.O. Box 42007
Phoenix, AZ 85080-2007
Fax: 623-780-6988

베스트 웨스턴 리워즈 포인트를 구매할 수 있나요?

1,000 포인트 당 $10(미화기준)에 구매 가능합니다(미국/캐나다 거주민의 경우 한번에 최대 20,000포인트까지 구매 가능)

Redeeming Best Western Rewards

베스트 웨스턴 리워즈 포인트를 사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홈페이지 [메인화면 > 베스트웨스턴 리워즈 > 포인트 사용] 에서 상품 구매가 가능합니다.
베스트웨스턴 리워즈 포인트로 무료숙박부터 베스트웨스턴 트래블 카드, 주유 카드, 식사권, 쇼핑 상품권 및 기프트 카드, 항공사 마일리지 등 원하시는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베스트 웨스턴 트래블 카드는 무엇인가요?

베스트웨스턴 트래블 카드는 기프트 카드입니다.
100여 개 국가의 4,000여 개 이상의 호텔에서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며, 유효기간이 없습니다.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선물하세요!)

기프트 카드 수령에는 몇 일이 소요되나요?

온라인 기프트 카드 2, 실물카드 3, 상품배송은 5주의 기간이 소요됩니다.

내 포인트를 다른 계정으로 양도할 수 있나요?

다른 계정으로 포인트 양도를 원하실 경우, 베스트웨스턴 고객센터(02.701.5590)로 문의 주십시오.

기프트 카드를 구매하기에는 포인트가 조금 부족하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부족한 포인트는 추가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는 1,000포인트 당 $10(US dollar)에 구매 가능하며 최대 10,000 포인트 구매 가능합니다.
구매를 희망하실 경우, 베스트웨스턴 고객센터(02.701.5590)로 문의 주십시오
.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호텔이 제한되어 있나요?

전 세계 80여 개국 베스트웨스턴 호텔 어디서나 포인트 사용이 가능합니다. 포인트 사용으로 가능한 무료숙박은 호텔 브랜드(레벨)에 따라 상이합니다.(8,000~36,000포인트)
무료숙박에 필요한 포인트가 부족할 경우 홈페이지 예약가로 지불해야 합니다.

무료숙박이 불가능한 날짜가 있나요?

호텔 상황 및 객실 점유율에 따라 무료투숙이 제한될 경우도 있습니다. 체크인이 가능한 날짜를 사전에 미리 확인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한국어
Menu